Ezzi World/프라모델

[메가사이즈] 1/48 RX-78-2 GUNDAM / 퍼스트 건담 가조립 완성

Ezzi 2016. 1. 29. 11:04
반응형



드디어 배송이 도착했습니다. 


박스 후덜덜






스타워즈 엑스윙과 타이파이터도 함께 나왔네유 



박스가 너무 커서 ㅋㅋ 


집에까지 가지고 가느라 힘들었네요.


지하철에서 부끄럽 ㅜㅜ






아이폰 6+와 비교사진 오오


애기 신발 만한 사이즈 입니다.





다리 사이즈에 놀라는 다스베이더 옹


근데 뒤에 티비 모야 ㅋㅋㅋ


무슨 장면이지 ㅋㅋㅋ






옆에 있는 퍼스트 건담이 RG가 아닙니다 여러분 ㄷㄷ


MG 입니다. 


놀라는 MG 퍼스트 건담 3.0






마지막 완성 후 !!


크고 알흠답네요..







느무느무 잼있네요.


일단 사이즈가 후덜덜하니 만들고 나서 엄청 뿌듯합니다. 


내부 흐레임도 읍구 부품도 큼직큼직 하니 


3시간만에 후딱 해치웠네요 하하


메가 자쿠도 지르고 싶은 욕구가 넘쳐 납니다. 


아직 먹선과 데칼을 안했더니 좀 횡하네유


갈색 먹선 주문하고 이번에는 무광마감도 해볼 예정입니다. ㅎㅎㅎ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