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zzi World/프라모델

[반다이 스타워즈] Tie Advanced x1 1/72 가조립 및 먹선

Ezzi 2016. 1. 30. 17:35
반응형



반다이 스타워즈 시리즈 소문을 듣고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. 


프라모델 시작한지는 1년 반 정도 된 초보 이고요 ㅎㅎ


매번 그냥 조립과 데칼 작업만 해보다


처음으로 먹선 작업도 해보았어요.


먹선 작업 나도 할수 있을까? 겁부터 먹고 시도도 못하다가 이번에 해보니 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


능력자 분들이 하는 것만큼 잘 하진 못했지만 한번 봐주세요. ㅎㅎ




박스 사진 입니다. 






먹선이 첨이라 군데군데 얼룩이 지었는데 그게 오히려 웨더링 느낌이 나서 좋네요 ㅋㅋ






안에는 베이더 옹이 타고 있습니다. 


"내가 니 애비다!"






와이프가 가지고 있던 갈색 싸인펜으로 좀 더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 군데군데 칠해주었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네요.













부품 자체가 많지 않아서 2시간도 안걸려서 끝낸거 같고요.


가볍게 해볼만한 제품인거 같아요.


가격도 저렴하고 말이죠.





정면 샷 입니다.







먹선만으로도 휑한 느낌을 없애주긴 하는데


능력자들이 한것처럼 웨더링 느낌을 주기위해서는 한참 멀었네요.


저도 어서 장비를 하나하나 구해서 해봐야 겠어요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