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Firebase
Firebase는 고품질 앱을 빠르게 개발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Google의 모바일 플랫폼입니다.
firebase.google.com
isInitialized 가 true가 되면 다음 부터 FirebaseDatabase Instance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Firebase;
using Firebase.Database;
using Firebase.Analytics;
public class FirebaseInit : MonoBehaviour
{
public bool isInitialized = false;
private FirebaseDatabase Instance;
public void Initialize()
{
FirebaseApp.CheckAndFixDependenciesAsync().ContinueWith(task => {
FirebaseAnalytics.SetAnalyticsCollectionEnabled(true);
var dependencyStatus = task.Result;
if (dependencyStatus == DependencyStatus.Available)
{
Instance = FirebaseDatabase.DefaultInstance;
isInitialized = true;
}
else
{
Debug.LogError("Error" + dependencyStatus);
isInitialized = false;
}
});
}
}
저와 같이 초기화 순간에 Instance를 저장해 두고 써도 되고
Method안에서 바로 받아와서 사용해도 됩니다.
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.
FirebaseApp app = FirebaseApp.DefaultInstance;
FirebaseDatabase dataBase = FirebaseDatabase.DefaultInstance;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