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. C++ 기초 문법
- 변수, 상수, 데이터 타입
- 연산자
- 조건문과 반복문
- 함수와 인자 전달
- 배열과 포인터
- 구조체와 클래스
2.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개념
-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?
- 클래스와 객체
- 상속과 다형성
- 추상 클래스와 인터페이스
3. 템플릿과 STL
- 템플릿 개념
- 클래스 템플릿과 함수 템플릿
- STL 개요
- 컨테이너, 반복자, 알고리즘
4. 예외 처리와 입출력
- 예외 처리 개념
- 예외 처리 구문
- 파일 입출력
- 키보드 입력과 화면 출력
5. 멀티스레딩과 동기화
- 스레드 개념
- 스레드 생성과 동기화
- 뮤텍스와 세마포어
6. C++11, C++14, C++17
- C++11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
- C++14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
- C++17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
이렇게 진행하면 C++ 언어를 다루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들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, 템플릿과 STL, 예외 처리, 입출력, 멀티스레딩과 동기화, 그리고 최신 C++ 버전의 새로운 기능들을 모두 학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.
반응형
'Programing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Pv4 주소를 확인하는 C++ 정규식 코드 (0) | 2023.05.04 |
---|---|
c++ 파일 쓰기 예제코드 (0) | 2023.03.11 |
C vs C++ 의 차이점 (0) | 2023.02.27 |
STL Vector를 이용한 DataManger Class 만들기 예제 (0) | 2012.05.30 |
Struct (0) | 2011.02.10 |